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 가성비 펜션 - 나폴리펜션
    여행 2020. 9. 17. 12:24

    나폴리펜션 외관

     

    양양에 일이 있어 방문을 해야했고, 잠만 잘껀데 ... 비싼 숙소를 예약하자니 낭비인것같아 숙박예약사이트 여기저기를 뒤져 보았다.

    '여기어때'라는 사이트를 통해 검색하던중에 '나폴리펜션'을 알게 되었다.

    "여기 왜케 저렴하지??"

    객실사진을 봤는데 ... 음... 글쿤 저렴한곳같다.

     

    2층 복도

    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검색해보니 깨끗하고 친절하다는 이야기가 많았고 잠만 자면 되는곳이니 이곳으로 예약하기로 했다.

    로마A 객실 32,000원에 '지금 예약하면 4,000원 할인쿠폰'까지 적용하니 28,000원에 예약 할 수 있었다.

    인원추가시 1인당 10,000원이고 현장결제 하면 된다.

    초등학생 딸아이가 있어 3인가족 총 38,000원에 이용할 수 있었다.

     

    1층 안내실

     

    "체크인은 몇시야??"

    홈페이지를 검색해보니 5시이후 라고 나와있다.

    늦게 갈꺼니 상관은 없었지만 이것저것 물어볼겸 전화문의를 드렸다.

    (전화문의 : 010-5367-7107)

    체크인은 오후 3시이고 혹시 그전에 청소가 끝나면 입실 가능하니 오셔서 1층에 문의하라고 친절히 말씀해주셨다.

    그리고 운전조심히 오라는 문자도 받았다.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와이파이가능)

     

    2A로마룸

     

    볼일을 보고 저녁8시쯤 나폴리펜션에 도착했다.

    주차장에 차가 이미 가득했고 친절한 사장님이 나오셔서 주차하는것도 도와주셨다.

     

    2A로마룸

     

    예상데로 객실은 조금 촌스럽고 낡기는 했지만 깨끗하고 가성비 만족스러웠다.

    간단하게 음식조리해먹을 수 있는 주방도 있고 냉장고 특히 전자렌지가 있어서 좋았다.

    근데 ... 다음날 아침을 먹으려 할때 알았는데 밥상이 없었다!!

    로마A룸은 온돌방이여서 객실로 침구를 가져다 주셨다.

     

    2A로마룸

     

    아침에 일어나 바다 산책을 나왔다.

    천천히 걸어서 10분이면 외옹치해수욕장에 다다를 수 있다.

     

    외옹치해수욕장 바다풍경

     

    바람한점 안불고 햇쌀 따듯한날인데 파도는 태풍급인 이상한 날이였다.

    바닷가 정자에 앉아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모닝커피를 마셨다. 

     

    외옹치해수욕장 정자에서바라본 해돋이

     

    펜션으로 돌아와 아침을 간단히 챙겨먹고 짐을챙겼다.

    10시 45분쯤 퇴실 독촉전화가 와서 살짝 마음이 조급해지긴 했지만 친절히 잘해 주셔서 만족스럽게 잘이용할 수있었다.

     

    외옹치해수욕장

     

     

     

     

     

     

     

     

     

    댓글

Designed by Tistory.